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어팟이 자꾸 죽는다면 해 볼 방법; 연결 안되고, 한 쪽만 나오고...

by 7oothless 2022. 10. 2.
728x90

내 에어팟은 왼쪽만 두 번 죽었다 ㅎㅎ;;

 

꼭 필요할 때만 충전이 안되는 난리가 벌어졌다... 아무리 생각해도 말이 안되는게 한 케이스 안에 둘이 있으면서 하나만 충전이 안될 수 있나? 몇 시간을 넣어 둬도 한 쪽만 안되는게 좀 이상했다.

 

 

내 에어팟에서의 문제

 

일단 시작은 왼쪽이 충전이 안되는 것이었고 완전히 방전되어버린 것인지 동작하지 않았다. 공장초기화는 안될 것 처럼 되는데 딱히 큰 효과를 얻지 못했고 한 쪽만 충전시켜보는 것은 실패했다 ㅠ

 

 

왜 그렇고 해결책은 뭘까?

 

딱히 없는 것 같다. 이것 저것 다 해봤는데 일단 내가 찾아본 바로는

  • 에어팟 연결되어있을 때 지우고 > 에어팟을 케이스에 넣은 다음 > 페어링 버튼을 꾹 눌러서 초기화 > 다시 연결
  • 무한 충전...

맨 처음엔 나도 이렇게 해결했지만 이제는 어렵다...가 아니라 안되는 것 같다. 바로 위니아에이드로 달려가야한다;; 하루에 에어팟만 몇 시간은 쓰는데 견적만 받아서 나오고 싶다. 이런 거에 수리비라니 후들후들

 

 

Sources

이거 공장초기화잖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