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uter/program

IDM (Internet Download Manager) 정식 버전 다운로드 | 2022 최신

by 7oothless 2022. 10. 3.
728x90

다운로드

 


 

다운로드 방법

 

현재(22.10.01) 기준 다운로드 사이트가 ouo.io라는 리다이렉트 링크로 대체되어있습니다. 스킨 스크립트 때문인 것 같아 해결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해당 링크는 인증받은 링크로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제가 올리는 다운로드 링크는 문제가 없습니다. 링크에 문제가 있을 시 바로 교체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ouo.io는 리다이렉트 서비스로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먼저 들어가면 바로 나오는 I'M A HUMAN 버튼을 누릅니다.
  2. 다음으로 이동된 페이지에선 몇 초 기다립니다. 기다린 후 GET LINK를 누릅니다.
  3. 그러면 이전에 올렸던 MediaFire 다운로드 링크로 들어갑니다. 미디어파이어는 그저 무료 파일 호스팅 업체로, DOWNLOAD (용량.MB)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하시면 끝입니다.

링크는 보안에 취약한지 글쓴이가 항상 확인합니다. 그리고 이 글을 올리고 현재까지 안전합니다. 언제나 이용해주시어 감사합니다.

 

 

 


 

설치 방법

 

Portable 폴더의 압축을 풀어줍니다.

폴더의 압축을 풀면 InternetDownloadManagerPortable.exe파일이 있습니다. 열어줍니다.

 

 

시작하면 나오는 화면이 러시아어이기 때문에, 위의 네 번째 탭에서 맨 아래를 선택하고 한글로 바꿉니다.

 

그리고 크롬 확장프로그램이 필요한데, 자동으로 설치된 것 같아보이지 않는다면 이 링크를 눌러 설치해도 됩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