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가(Mega.nz) 제한 없이 빠르고 쉽게 다운로드 하기.

by 7oothless 2022. 10. 8.
728x90

 

메가 클라우드에서 다운로드하다가 제한에 걸리거나 하신 분들을 위해 다 방법이 있지요.

클라우드 이용료를 사는 건데 "저는 클라우드가 싫습니다"라고 말하는 저같은 사람들을 위한 방법도 있습니다.

MegaBa*terd라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됩니다. VPN이나 그런건 필요가 없습니다. 시간이 없어요 일단 다운로드 하고 보시죠. 아래에 추가 설명이 있습니다.

 


다운로드 (Windows 64-Bit)

macOS용 다운로드는 여기로

 


 

다운로드 방법

현재(22.10.10) 기준 다운로드 사이트가 ouo.io라는 리다이렉트 링크로 대체되어있습니다. 스킨 스크립트 때문인 것 같아 해결하는 중입니다. 그리고 해당 링크는 인증받은 링크로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제가 올리는 다운로드 링크는 문제가 없습니다. 링크에 문제가 있을 시 바로 교체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ouo.io는 리다이렉트 서비스로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먼저 들어가면 바로 나오는 I'M A HUMAN 버튼을 누릅니다.
  2. 다음으로 이동된 페이지에선 몇 초 기다립니다. 기다린 후 GET LINK를 누릅니다.
  3. 그러면 이전에 올렸던 MediaFire 다운로드 링크로 들어갑니다. 미디어파이어는 그저 무료 파일 호스팅 업체로, DOWNLOAD (용량.MB) 버튼을 눌러 다운로드 하시면 끝입니다.

링크는 보안에 취약한지 글쓴이가 항상 확인합니다. 그리고 이 글을 올리고 현재까지 안전합니다. 언제나 이용해주시어 감사합니다.

 


 

설치 방법

 

MEGA로 이동합니다. (해당 링크를 눌러 이동하세요.)

MEGA SDK

아래 Create an App을 누릅니다.

 

MEGA SDK

App Name과 Website, Description, Publisher Name은 아무 거나 써주시되 App Key를 복사해옵니다.

 

 

복사가 되었으면 MegaBa*terd.bat을 열고, 상단의 Edit -> Advanced -> Mega API KEYApp Key를 붙여넣으면 됩니다.

그리고 Downloads로 가서 Use multi slot download mode를 켜고 가장 하단의 Use SmartProxy를 켭니다. 아직 SAVE하지 마시고 아래 작업을 하면 끝납니다.

 

https://free-proxy-list.net/

여기서 아래로 내린 다음 이미지의 다섯 번째 버튼을 누르고 Proxy List를 주소만 복사하고 붙여넣습니다.

상단 두 줄은 필요가 없습니다. 이걸 복사 후 MegaBa*terd에서 Edit -> Settings -> Downloads -> Use SmartProxy 하단 칸에 넣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려면 File -> New Download를 들어가셔서 링크를 붙여넣으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